구체화/프로그램2018. 12. 23. 10:59


자꾸 까먹길래 여기에 정리해둔다.

[유니티3D]

 // float형 반올림

float a = Mathf.Round(1.5f); // -> 2

 // float형 올림

float b = Mathf.Ceil(1.5f); // -> 2

 // float형 내림

float c = Mathf.Floor(1.5f); // -> 1

 // int형 반올림

int a = Mathf.RoundToInt(1.5f); // -> 2

 // int형 올림

int b = Mathf.CeilToInt(1.5f); // -> 2

 // int형 내림

int c = Mathf.FloorToInt(1.5f); // -> 1


[C#]

//반올림

Math.Round(값)

Math.Round(값, 소숫점)

//올림

Math.Ceiling(값)

//버림

Math.Truncate(값)

'구체화 > 프로그램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트위터 검색요령  (0) 2017.12.31
구글 애드센스 다는 법  (0) 2017.12.29
집을 설계하는 어플 Magicplan  (0) 2017.12.02
Posted by 기도하